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5' 영상 캡처.[사진=뷰티 앤 부티 시즌 5]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5' 영상 캡처.[사진=뷰티 앤 부티 시즌 5]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지난 20일 동아 TV 뷰티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 시즌 5’에서 뷰벤져스들의 환절기 뷰티템으로 일명 만수르팩이라 불리는 ‘더마제이 펩타스틴 수딩 젤 마스크’가 소개됐다. 

더마제이 펩타스틴 수딩 젤 마스크는 건조하고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로,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수분, 재생,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마스크팩 1개당 앰플 1병에 해당하는 35g의 젤 타입 에센스가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이 중요한 겨울철부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봄 환절기에 유용하다.

또한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유칼립투스 천연원료 섬유인 텐셀 시트를 사용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뷰벤져스로 출연 중인 유진, 박정아, 치타, 솔빈, 박기량, 김유미는 더마제이 펩타스틴 수딩 젤 마스크의 에센스 양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감을 전했다. 

치타는 “피부과 의사가 직접 개발해 민감하거나 트러블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마스크팩”이라며 극찬했다. 
뒤이어 솔빈은 “집에서 미리 써봤는데 마스크팩에 들어있는 에센스 양이 어마어마하다”며 “환절기 피부가 걱정된다면 오늘부터 자극 없는 더마제이 마스크팩으로 피부 관리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했다.

김유미는 “가장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마스크팩”이라며 “더마제이 마스크팩은 고농축 에센스가 만수르급으로 들어 있어 1일 1팩이 필요없다”며 제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유진은 “피부 자극 없는 부드럽고 얇은 시트에 만수르급의 마르지 않는 에센스로 20분만 붙이고 있기 아쉬운 팩”이라며 “오늘의 피로를 수분 폭탄인 이 아이로 풀겠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편, 더마제이는 피부 전문가들이 만들고 병의원 전문가들이 선택한 더마 코스메틱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재생과 미백에 효과 있는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더마제이 펩타스틴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